본문 바로가기

이전 글

WMC2013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마트폰 모음


삼성 갤럭시 노트 8.0 


삼성 갤럭시 노트8.0(이하 노트8)은 기술적인면에서 스마트폰은 아닙니다. 하지만 음성통화기능이 있으므로 핸드폰이라는 


카테고리에 포함시킬 수 있겠습니다. 노트8은 매우 좋은 제품이고 가치있습니다. 


8인치의 디스플레이에 1280 x 800 해상도, TFT터치스크린이지만 넓은 베젤로 사람들을 의아하게만듭니다. 


하지만 큰 베젤도 막상 사용해보면 그렇게 문제되지않습니다. 가볍고 nibble합니다. 


스마트폰 초심자에센 비록 최상급의 디스플레이를 갖추지는 않았지만, crisp하고 vibrant해서 당신이 기대했었던 것만큼 만족스럽습니다.


1.6Ghz A9 프로세서 쿼드코어, 2GB 램. 안드로이드OS중 최신 버전인 젤리빈4.1.2, S펜 기능은 이전 노트시리즈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하훼이 악센드 P2 


하웨이 스스로가 악센드 P2를 "세계 최고의 데이터속도를 가진 4G LTE 스마트폰"이라고 언급했습니다.(descibe) 


악센드 P2의 특징으로는 150Mbps의 최대 다운로드 속도를 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의존되는 결과값이기는 하지만. 


8.4mm의 얇은 두께. 4.7인치의 디스플레이. 315ppi의 고사양 해상도. 1310만 화소의 카메라. 1.5Ghz 쿼드코어. 1GB 램으로 


저렴하면서도 하이엔드급의 성능을 가진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라스틱으로 디자인된 만큼 럭셔리한 이미지를 보여


주지는 않습니다.





ZTE OPEN


아마 MWC2013에서 제일 핫한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질라사의 파이어폭스OS를 탑재한 최초의 스마트폰으로 사용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첫 시도이고 아직 본격적인 생산단계가 아닌만큼 고사양으로 만들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오렌지색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480x320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http://www.pocket-lint.com/news/50064/hottest-phones-of-mwc-2013



----

이번 기사는 생략된 부분이 많고 저의 의견도 들어가있습니다.


사진출처는 pocket-lint.com으로 일치합니다.